홈>고객센터>FAQ
Q웹뷰어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Microsoft사의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져를 이용하여 웹뷰어에 접속시 네트워크 환경이나 PC 문제로 인하여 정상적으로
ActivX가 설치되지 않을 경우 Setup CD에서 WebviewerInstaller.exe 파일을 수동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Q비밀번호를 분실했을경우
보안 유지를 위해 CS 팀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Q부팅이 안 되는 경우
AC 코드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 한 다음 그래도 DVR의 FAN이 돌지 않거나, Front의 LED가 점멸하지 않으면 영업점에 문의하시거나 당사 CS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FAN이 돌고 LED가 점멸한다면 부팅은 했으나 화면이 안 나오는 경우 이므로 "모니터에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를 참조해 주십시오.
Q일부 채널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
케이블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문제가 발생한 채널의 카메라 전원이 정상적으로 공급되고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Q모니터에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
비디오 출력 단자가 모니터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입력 단자에 연결된 카메라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